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관심사

사각턱보톡스 장점과 후기

by 마흥미 2020. 12. 8.

사각턱보톡스 주사 고민중이라면?

갸름해지고 싶지만 주사는 무서워

 

 

사각턱을 갖고 태어난 사람은 사각턱보톡스를 알아보기 전 사각턱 수술까지 고려해보았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에게 처음으로 보여지는 얼굴은 장래의 이미지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그 중요성은 두말할 필요 없는데요.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1

사람의 인상에는 눈이나 코의 모양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기본이 되는 부분은 얼굴형 즉 얼굴의 윤곽입니다. 정면에서 볼 때 아래턱이 양쪽으로 강하게 튀어 나왔고 측면에서 봤을 경우에도 턱이 심하게 각져 보이면 상대방에게 무뚝뚝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2

이를 사각턱이라고 하는데 갸름한 턱선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반면 각지고 넓은 얼굴은 강하고 무거운 인상을 줘 사회생활을 하거나 인간관계에 있어 좋지 않은 영향을 안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각턱은 유전적인 원인이 크지만 질긴 음식을 즐기는 습관으로 인해 씹는 근육이 남들보다 과도하게 발달해 얼굴의 위에 부분보다 아래 얼굴이 넓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3

이러한 경우 사각턱보톡스를 통해서 얼굴이 이 전보다 갸름해질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턱뼈의 비대로 인해서 사각턱이 발생한 경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지만 이 악물기, 이갈이로 인해 발생한 사각턱의 경우 씹는 근육 비대증 때문에 긴장성 두통이 가끔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한 턱관절을 무리하게 사용함으로써 턱관절 장애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4

사각턱보톡스는 브이라인과 계란형 얼굴이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각광받으면서 인기가 급상승 했는데요. 사각턱으로 인해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사람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5

사각턱보톡스를 통해서 얼굴형이 갸름해진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본인 스스로 사각턱을 숨겨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하나의 독특한 매력으로 생각하는 긍정적인 마인드입니다.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몇 모델들을 보면 사각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18

사각턱보톡스도 좋지만 더욱 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은 헤어스타일입니다. 헤어스타일을 통해서 각진 얼굴형이 강조되지 않도록 시선을 분산시킬 수 있는데요. 긴머리에 층을 내서 살짝 웨이브를 넣어주면 윤곽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갈색 계열의 머리색깔은 사각턱을 갖고 있는 사람의 강한 인상을 부드럽게 바꿔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19

컨투어링 메이크업도 사각턱보톡스를 맞기 전 시도해보면 좋습니다. 컨투어링을 해석해 보면 윤곽을 형성한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데 본인의 피부색보다 더 어두운 톤의 화장품을 사용해 음영을 주는 방법입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6

양쪽 헤어라인과 코의 양옆, 눈썹이 이어지는 콧대, 얼굴 바깥쪽으로 음영을 주면 사각턱으로 인한 강한 인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각져 있는 턱을 숨겨주고 턱 라인을 날렵하게 해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사각턱보톡스를 맞은 후에 참고하면 효과가 배가 되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7

하지만 사각턱보톡스가 아닌 헤어스타일로 가린다던가 메이크업으로 사각턱을 가리는 방법은 매일 할때마다 신경써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따르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는 쉽게 귀찮아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장기간 지속적으로 하기에는 스트레스와 의욕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9

사각턱보톡스는 사각턱 교정술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사각턱은 일반적으로 턱뼈가 돌출되거나 씹는데 관여하는 저작근육의 발달로 나타나는데요. 보톡스 주사는 음식을 강하게 자주 씹는 습관으로 인해서 저작근이 발달되어 턱이 사각으로 보이는 경우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10

사각턱보톡스 주사를 맞게 되면 사각턱의 원인이 되는 씹는 근육인 저작근이 위축되어 턱이 갸름해지게 됩니다. 이는 쉬운 방법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이를 꽉 다물었을 때 턱 뒤쪽으로 단단한 근육이 만져지는 사람이라면 사각턱보톡스 주사를 맞게 될 경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근육은 살아가면서 사용함에 따라 어느정도는 커지기 나름이라 그 커진 근육을 위축시켜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근육이 발달되어 사각턱이 돋보이는건지 턱뼈가 벌어져서 사각턱이 보이는건지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의 판단에 따라 확인 될 수 있습니다.

사각턱보톡스 장점 chin picture 12

사각턱보톡스는 흔하지 않지만 환자가 바라는 경우 시술을 하기 전 컴퓨터 단층촬영 혹은 초음파를 통해 현재 사각턱의 상태 확인과 시술 후 효과도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사각턱보톡스 장점 chin picture 13

짧은 시간 안에 사각턱보톡스 주사를 맞을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다는 것도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뼈나 근육을 수술을 통해 잘라내지 않고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 후 통증, 붓기, 안면마비, 출혈 등의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습니다.

사각턱보톡스 장점 chin picture 14

사각턱보톡스는 계속 맞을 필요는 없으며 1회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6개월 간격으로 3~ 5회 시술 받습니다. 1회 시술로 6개월 정도는 효과가 유지되지만 사각턱보톡스 주사를 통해 사각턱의 근육이 줄어든 후 껌이나 오징어와 같은 질긴 음식을 자주 씹는다면 턱 근육이 다시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사각턱보톡스 장점 chin picture 16

실제로 사각턱보톡스를 맞아 본 후기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게 진행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성형외과라는 특성상 처음 방문하기가 꺼려질 수 있는데 막상 방문하면 젊은 커플도 있고 남자 혼자 온 사람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사각턱 보톡스 장점 chin image 17

 

처음 사각턱보톡스 주사를 맞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게 되면 원장님 혹은 직원이 상담을 해줍니다. 후에 보톡스를 외국산 혹은 국산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럼 정품 확인을 해준 후 스프레이 혹은 연고제를 통해 순간 마취를 한 뒤 앉은 자세에서 고개를 돌려 턱에 보톡스 주사를 주입합니다. 상황에 따라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보톡스 주사를 주입한 적도 있었습니다.

사각턱보톡스 통증 정도는 어떨까

 

 

또한 통증이 거의 없다는 것도 사각턱보톡스의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통증은 사람마다 다르게 느껴지겠지만 그냥 주사를 턱에 맞는 느낌이였습니다. 사각턱으로 인해 외적인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1초의 따가움이 낫지 않을까요?

2020. popular article 혹시 내가,,?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증상 7가지

일반적으로 면역력이라 함은 외부에서 체내로 들어오는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을 의미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외부환경의 변화에 취약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현대인의 바쁜 삶으로 인해서

takesomethingout.tistory.com

이상으로 사각턱보톡스 장점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갸름한 얼굴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