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관심사

광대수술 고민될 때 해결방법

by 마흥미 2020. 12. 8.

광대수술 막상 하려니 겁이 나시나요?

광대수술과 그 비용에 대해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이미지는 첫인상에서 좌우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광대수술 혹은 광대주사를 고려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광대가 일반적인 사람에 비해서 유독 튀어나왔거나 비율이 맞지 않는 경우 얼굴의 폭이 넓어 얼굴을 크게 보이게 하며 촌스럽고 드센 인상을 줄 수 있는데요.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1

이런 경우 광대주사 혹은 광대수술을 통해서 앞광대와 옆광대를 개선해 이상적인 얼굴형을 만들어 얼굴도 작아 보이며 세련되고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2

광대수술을 할 경우에는 앞광대와 옆광대의 돌출된 방향에 알맞게 수술계획을 세운 후 정면, 측면, 45도의 모든 각도에서 보았을 때 매끈하고 세련되게 보일 수 있도록 수술을 시행합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4

하지만 내가 광대수술 혹은 광대주사가 필요한지에 대한 여부가 헷갈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병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자가 진단법을 제시합니다. 정면얼굴에서 중안면부가 편평한 경우, 인상이 강해보인다는 소리를 3자에게 자주 듣는 경우, 얼굴에 그늘이 지는 경우, 체격에 비해 얼굴이 말라보이는 경우, 측면에서 봤을 때 얼굴에서 광대가 돌출된 경우, 얼굴선이 울퉁불퉁한 경우, 얼굴이 큰 경우 광대수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5

최근 의료 기술의 발달로 인해 광대수술은 수술 후 처짐 예방을 위해서 절골할 부위만 최소한으로 박리한다고 합니다. 그 후 입안절개를 통해 광대뼈 체부와 구레나룻 절개를 통해 뒷광대를 절골합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6

절골된 광대뼈를 내 후방으로 옮겨 체부를 견고히 고정시킨 후 뒷 광대는 Z절골을 시행해 밀어 넣었기 때문에 고정 없이 견고히 유합되는데요. 마지막으로 상하안면과의 조화를 고려해 뼈를 예쁘게 다듬는 방식으로 광대수술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7

자세한 수술방식은 방문하는 병원의 전문의에게 들을 수 있으며 광대수술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다 다른 얼굴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수술방법은 항상 달라진다고 합니다. 옆광대가 많이 나온 사람이라면 뼈를 절골해 광대뼈 안으로 밀어 넣고 고정을 시키고 앞광대가 많이 나온 사람이라면 절개 후 앞 광대 부분을 매끄럽고 갸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광대 수술 cheekbone image 8

광대수술 비용은 4,000,000~ 7,000,000원으로 다양하게 측정되어 있으며 병원마다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병원에서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확실한 방법입니다.

광대수술 cheekbone picture 9

하지만 광대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광대주사를 고려해볼 수도 있는데요. 광대주사란 근육과 연부조직을 축소시켜주는 주사시술로 광대뼈에 있는 근육이나 지방과 같은 조직이 두껍게 분포되어 있는 경우 이를 줄여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방법입니다.

광대수술 cheekbone picture 10

광대주사는 광대수술과 달리 살을 절개하거나 뼈를 깎아내지 않고 주사시술로만 광대부위의 면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광대 축소 시술방법입니다.

광대수술 cheekbone picture 11
광대주사의 비용은 얼마일까

 

 

돌출된 광대뼈로 인해 콤플렉스를 느끼지만 광대수술 비용이 부담 되는 사람의 경우 광대주사를 고려해볼 수 있는데 주사의 비용은 1100,000~ 150,000원이며 일반적으로 3회 정도 시행한다고 합니다. 간단한 주사시술로 광대를 축소할 수 있으니 병원을 방문해 전문의와 상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0. popular article 이래서 내가,,?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증상 7가지

일반적으로 면역력이라 함은 외부에서 체내로 들어오는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을 의미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외부환경의 변화에 취약해질 수 밖에 없는데요. 현대인의 바쁜 삶으로 인해서

takesomethingout.tistory.com

이상으로 광대수술 광대주사 비교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혼자서 고민하다가는 선택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전문가를 통해 올바른 결정 내리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