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관심사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생각보다

by 마흥미 2021. 2. 18.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는

대표적인 궁금증에 대해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미리 보는 목차

1. 실리프팅 얼마나 효과적일까?

2. 실리프팅 주입방법은?

3. 실리프팅 비용은?

 

외모에 대한 관심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꾸준한 관심사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따라서 성형에 대해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실리프팅 효과실리프팅 비용에 대해 알아보곤 합니다. 요즘은 성형에 대한 인식이 젊은 사람들 뿐 아니라 중년층에게도 거부감이 없는데요. 실제로 주변 중년의 여성들을 보면 쌍꺼풀 수술, 보톡스, 필러에 대한 거부감이 없을뿐더러 이를 경험한 사람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1

하지만 특히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 노화에 노출되기 때문에 처진 피부나 얼굴 주름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데요. 아무리 눈이 예쁘고 얼굴 라인이 예뻐지더라도 피부에 주름이 깊게 파여 있다면 그 효과는 빛을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피부의 주름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나타날 수 있지만 주로 진피 속의 탄력섬유, 근육섬유의 퇴화, 위축 등 노화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가느다랗게 잔주름이 발생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크고 깊은 주름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실리프팅 효과와 실리프팅 비용을 알아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실리프팅 효과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3

실리프팅은 쉽게 말해서 을 이용해서 주름을 펴주는 시술 방법인데요. ‘을 이용해서 주름을 개선시킨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갖고 실리프팅 효과를 알아보고 실리프팅 비용까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실리프팅은 상처 크기가 0.5~2cm로 작고 회복기간이 짧기 때문에 많은 중년층 여성과 남성들이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2

실리프팅은 목주름, 목선, 처진 눈썹, 이마주름을 개선하지만 가장 많이 하는 부위는 얼굴입니다. 일반적으로 실리프팅은 녹는 실을 피하층에 짧게 삽입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A시술처진 얼굴살을 당겨 주름을 개선시키는 ‘B시술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4

우선 앞서 말씀드린 ‘A 실리프팅 시술은 실을 삽입함에 따라 생긴 상처가 스스로 치유되면서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주입된 실 주변에 세포가 생성되면서 얼굴 피부의 주름이 개선되는 원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실리프팅 효과를 보기 위해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 허가받은 PDO라는 재질의 실을 사용하는데 이는 머리카락보다 얇고 피부에 주입하게 되면 약 6개월 뒤에 스스로 녹아 사라지게 됩니다.

 

 

최근에는 실리프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직선형 실에 돌기를 만들어 실 가닥을 꼬아 삽입함으로써 진피에 닿는 면적을 넓히는 기술이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저나 고주파 시술을 하게 되면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시키는 데 한 달 정도 소요되는 반면 실리프팅 효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난다는 장점이 있어 실리프팅 비용이 다소 비싼 편이라도 상담을 받아보는 추세이며 효과는 8개월~ 1년 정도 지속됩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6

처진 얼굴 살을 당겨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B 실리프팅 시술을 하게 되면 얼굴형이 갸름해질 수 있는데요. 얼굴을 당겨주는 실은 녹는 실녹지 않는 실두 가지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또한 실의 종류, 양에 따라서 실리프팅 효과와 실리프팅 비용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쉽게 예상해볼 수 있듯이 녹는 실은 녹지 않는 실보다 힘이 약해서 강하게 당겨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리프팅 효과가 다소 약해질 수 있지만 콜라겐 생성을 빠르게 유도해 피부 재생 속도를 높여주며 피부 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장점입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7

이에 반해 녹지 않는 실은 피부를 당겨주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피부 주름 개선 효과가 매우 뛰어난데요. 따라서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당겨 실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반면 단점도 존재합니다. 강도가 강하다 보니 다른 실보다는 굵기 때문에 시술 후 이물감이 느껴질 수 있는 점인데요. 때문에 실리프팅 효과 그리고 실리프팅 비용뿐 아니라 다양한 가능성들을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8

또한 B 실리프팅 시술에는 직선형나선형에 따라 실 모양이 달라집니다. 어떠한 실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실리프팅 효과는 물론 실리프팅 비용까지 달라질 수 있는데요. 흔히 대표적인 실리프팅으로 알려져 있는 ‘울트라 V리프팅‘은 직선형, ‘회오리 V리프팅’은 나선형을 사용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울트라 V리프팅’은 직선 형태의 녹는 실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하는데요. 실이 녹으면서 주변을 자극해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고 얇고 깊은 주름을 개선시키며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주며 6개월~ 1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10

반면에 ‘회오리 V리프팅’은 나선 형태의 실을 주입하는데요. 직선 형태의 실보다 더 많은 실이 들어가는 것이 장점이며 실이 꼬여 있기 때문에 그만큼 자극하는 범위가 넓습니다. 따라서 직선 형태의 실보다 탄성이 좋아 쳐져있는 볼이나 얼굴의 근육을 자연스럽게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1~ 2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2. 실리프팅에서 실은 어떻게 주입하나요?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pic 11

실리프팅 효과를 보기 위해서 실을 어떻게 주입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처음에 실을 넣으려면 절개를 해야 하는 거 아닌가? 하고 생각했는데요.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기구는 캐뉼라와 의료용 실 두 가지뿐이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캐뉼라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주사와는 조금 다른데요. 일반적인 주사의 바늘과는 달리 끝이 몽툭하게 되어 있어 피부에 삽입될 경우 혈관이 덜 손상되며 시술 후 멍이나 통증이 적게 발생합니다. 쉽게 말해서 실이 들어 있는 캐뉼라를 시술 부위에 삽입했다가 빼면 실만 간단하게 삽입이 되는 방식입니다.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이러한 사실 덕분에 많은 젊은 층과 중년층의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입니다.

3. 실리프팅 비용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related money pic
중요한건 '비용'인데 가장 저렴한 곳은

 

 

지금까지 실리프팅 효과와 주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효과가 아무리 좋아도 비용이 너무 비싸다면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정확한 실리프팅 비용을 알려드리기에는 다소 어려울 수 있는데요. 실리프팅을 희망하는 사람에 따라 주름의 깊이도 다르며 효과적인 실의 모양과 개수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실리프팅 비용은 평균적으로 약 840,000원입니다. 가장 저렴한 병원의 실리프팅 비용은 약 250,000원이며 가장 비싼 병원의 실리프팅 비용은 약 1,500,000원이라고 합니다. 가격차이가 큰 이유는 앞서 말씀드렸듯 환자에 따른 차이라고 예상됩니다. 따라서 정확한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방문하고자 하는 병원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popular article 좋군

 

팔자주름 수술비용 생각보단

팔자주름 수술비용 얼마? “첫인상은 3분 안에 결정됩니다” 따라서 팔자주름 수술비용을 알아보고는 하는데요. 나이 들어 보이는 것도 서러운데 인상마저 나쁘게 만드는 팔자주름. 원인은 무

takesomethingout.tistory.com

popular article 좋아봤자 얼마나 좋다고

 

보스웰리아 먹는방법 권장량

보스웰리아 먹는방법 간단 최근 몇 년동안 관절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보스웰리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어 '보스웰리아 먹는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많은 직

takesomethingout.tistory.com

이상으로 실리프팅 비용, 실리프팅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