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관심사

눈처짐 수술비용 생각보다는

by 마흥미 2020. 9. 24.

눈처짐 수술비용

중장년층이 팔자주름으로 인해 고민하는 사진
중장년층의 고민거리

요즘은 나이를 불문하는 뷰티시대입니다.중장년층이라면 누구나 눈가 주름과 눈 밑의 지방, 다크서클과 같은 노화현상으로 인해 고민한 경험이 있을텐데요.특히 눈가는 지방이 적고 피부가 얇기 때문에 얼굴 중에서 가장 빠른 노화를 겪는 부위입니다. 눈처짐 수술비용은 물론 수술 방법에 대해 간단히 핵심만 알아보겠습니다.

 

▲미리보는 목차

1. 눈처짐 수술을 해야하는 이유

2. 눈처짐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1. 눈처짐 수술을 해야하는 이유

눈처짐으로 인해 피곤해보이는 인상

눈꺼풀이 처져 있으면 눈을 제대로 뜨기 위해서 처진 눈꺼풀만큼 근육을 위로 더 올려야 합니다. 억지로 눈을 뜨다보면 이마에 힘이 들어가게 되고 이는 곧 이마의 주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갖고 있는데 이마의 주름까지 생긴다면 고민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힘들어 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처진 눈꺼풀을 들어올리기 위해 이마 근육을 반복적으로 올리다보면 '두통'까지 올 수 있고 심한 경우 처진 눈꺼풀 안 속눈썹이 안구를 자극해 시력을 손상시키기도 합니다.

 

2. 눈처짐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눈처짐 수술

눈처짐 수술비용은 병원마다 달라질 수 있으며 일반적인 수술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처짐 수술에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1)상안검성형술, 2)눈썹하거상술, 3)하안검성형술로 나누어 집니다. 필요에 따라서 두 가지 수술을 같이 시행하기도 하고 이런 경우 눈처짐 수술비용은 더 비싸집니다.

 

1) 상안검성형술 눈처짐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늘어난 눈꺼풀피부를 절제하는 방식의 수술입니다. 눈꺼풀피부절제와 함께 필요에 의해서는 눈꺼풀 지방도 함께 제거하기도 합니다. 수술시간은 1시간정도 소요되고 추가적인 수술에 따라 시간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상안검의 수술비용은 수술 방식의 정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약 80만원~20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수술 후 2주가 지나면 부종과 피하출혈이 흡수되며 완전히 수술이 끝나기 까지는 약 50~60일정도 소요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눈처짐 수술에도 보험이 적용될까요?

 

 

 

2019년 1월 ‘국민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의하면 상안검거근 자체 혹은 이를 지배하는 신경이상으로 인해 나타나는 안검하수증을 교정하는 것은 '질병의 치료목적'이므로 급여 대상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노화과정에서 생기는 안검하수 및 피부이완증이 일상생활에 영향을 가할 정도로 시야 장애를 유발한다면 급여 대상입니다. 선천적으로 근육이나 신경 이상으로 시야장애가 발생하는 경우나 고령자의 경우 눈꺼풀이 동공을 자극해 의료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용목적의 수술은 비급여 대상이니 보험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경우 병원을 방문해 나의 상태를 점검한 후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2) 눈썹하거상술 눈처짐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눈썹하거상술

눈썹하거상술은 윗눈꺼풀의 피부 쳐짐을 눈썹의 아래 부분을 통해서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기존에 쌍커풀을 갖고 있던 사람에게 쌍커풀의 변화 없이 피부 쳐짐만을 해결해 줄 수 있고 쌍커풀이 없더라도 쌍커풀이 생기지 않게 오로지 눈 쳐짐만을 해결해주는 치료방법입니다. 눈썹하거상술 수술비용은 약 90만원~150만원입니다. 시술시간은 약 60, 회복과정은 약 7일정도 소요됩니다.

 

3) 하안검성형술 눈처짐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경험이 풍부한 의사

하안검 피부와 근육이 이완되고 안와지방의 돌출이 보이는 경우 퇴행성 안검내반, 안검외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하안검성형술을 실시해야 합니다. 하안검은 상안검과 다르게 '중력'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수술 후 안검뒤물림과 안검외반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한 의사의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처짐을 위한 하안검성형술 수술비용은 약 130~150만원입니다.

 

popular article 요즘 핫하다는 바로 그!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효과 100샷 300샷 400샷 500샷 600샷 차이점

울쎄라 리프팅 가격 울쎄라 리프팅 효과 ▲미리 보는 목차 1. 울쎄라 리프팅이란 2. 울쎄라 리프팅 효과 3. 유지기간과 부기 4. 울쎄라 시술 후 주의사항 5.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샷에 따른 차이점

takesomethingout.tistory.com

popular article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는 방법들

 

눈가주름 없애는법 9가지 다양하게

눈가주름 없애는법 다양하다! 하루 수 만 번의 눈 깜빡임과 표정으로 인해 눈가주름 없애는법에 대해 고민하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눈가의 피부는 얇고 약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takesomethingout.tistory.com

 

popular article 더이상 앞머리로 가리기 힘든 이마 주름

 

이마 주름 없애는법 7가지

이마 주름 없애는법 꾸준하게 중년의 남성이라면 이마에 생긴 주름을 세월의 흔적이라고 좋게 볼 수 있겠지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에게는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

takesomethingout.tistory.com

이상으로 눈처짐 수술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뻐져서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