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건강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효과 100샷 300샷 400샷 500샷 600샷 차이점

by 마흥미 2021. 4. 5.

울쎄라 리프팅 가격

울쎄라 리프팅 효과

효과
울쎄라 리프팅 샷에 따른 가격

▲미리 보는 목차

1. 울쎄라 리프팅이란

2. 울쎄라 리프팅 효과

3. 유지기간과 부기

4. 울쎄라 시술 후 주의사항

5.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샷에 따른 차이점


1. 울쎄라 리프팅이란?

울쎄라 가격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단연코 피부 탄력에 관심을 갖고 있을 텐데요.. 울쎄라 리프팅은 초음파를 이용한 방식으로써 피부에 무리한 자극 없이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시술방법입니다. 피부 속 가장 깊은 곳에는 ‘SMAS’라는 근막층이 존재하는데요.

 

 

울쎄라 리프팅은 이 SMAS층까지 강력한 초음파를 주입해 이를 당기면서 처진 피부에 탄력을 끌어올리는 방식입니다. 특히 울쎄라 리프팅은 단순히 피부의 탄력만 개선시키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 파괴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미 널리 인정받아 많은 여자 연예인들조차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2. 울쎄라 리프팅 효과

광대

눈가, , 광대, 턱과 같은 다양한 범위에 레이저를 조사해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눈가주름, 팔자주름, 처지는 볼살, 턱살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에너지 조절, 샷수(피부속에 조사하는 레이저 샷수) 분할, 방향 변경 등 시술 방법에 따라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특히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피부 두께에 따른 적절한 울쎄라 팁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따라 울쎄라 리프팅 가격이 달라집니다. 울쎄라 팁에는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팁'과 '얕게 침투하는 팁'이 있습니다. 물론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깊이 침투하는 팁을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얕게 침투한다고 해서 무조건 좋지 않은 팁이 아니라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전문의가 적절하게 사용합니다.

 

 

이란 울쎄라 리프팅을 할 때 사용되는 기계의 가장 앞부분에 꼽아서 사용하는 소모성 의료장비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은 고가이기 때문에 일부 병원에서는 정품 팁이 아닌 가짜 팁을 사용하기도 한다는데요. 따라서 단순히 울쎄라 리프팅 가격만 보고 병원을 판단할 것이 아니라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른 효과적인 팁과 시술방법을 추구하는지 등 꼼꼼히 병원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시간과 돈은 소중하잖아요?

 

 

울쎄라 리프팅 이후 효과를 제대로 본 사람의 경우 피부 두께에 맞는 정확한 팁, 정품 팁, 정확한 샷수를 받은 경우인데요. 울쎄라 리프팅 팁의 경우 1.5mm, 3.0mm, 4.5mm로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의 표면층에서부터 깊은 기저층까지 다양한 팁을 이용해 탄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사각턱보톡스, 팔자필러, 스킨보톡스, 실리프팅 같은 시술과 병행할 경우 울쎄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경우 울쎄라 리프팅 가격에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여건을 고려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울쎄라 리프팅 유지기간과 붓기

울쎄라 효과 유지기간

울쎄라 리프팅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한들 유지기간이 한 달 남짓하면 시술을 꺼려할 수 있는데요. 울쎄라 리프팅은 3개월~ 6개월 간격으로 3회 이상 시술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효과의 유지기간은 개인의 피부 상태나 생활 습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지만 대략 1년 정도 유지된다고 합니다.

 

 

울쎄라 리프팅 효과와 유지기간을 높이기 위해 가장 필요한 요소는 텐팅효과인데요. 텐팅효과란 노화로 인해서 탄력이 저하된 피부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해 초음파 에너지를 보내며 단백질 수축과 콜라겐 재생을 유도해 타깃 부위뿐 아니라 주변에서 함께 조직화되어있는 피부 모두 끌어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타이피, 일석이조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말해서 문제가 되는 특정한 부위 뿐 아니라 해당 부위를 기준으로 분포되어 있는 주변 피부까지 동시에 끌어올리기 때문에 유지기간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레이저 기기라고 할지라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텐팅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울쎄라 리프팅으로 인한 붓기는 대략 1~ 2주 정도면 완화된다고 하는데요. 울쎄라 시술은 붓기가 많이 생기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고 합니다. 얼굴 주름 리프팅을 위해 성형외과를 생각하고 있지만 절개와 같은 수술이 부담되는 경우 울쎄라 리프팅은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으니 한 번쯤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4. 울쎄라 리프팅 시술 후 주의사항

울쎄라 리프팅 시술 후 주의사항

'울쎄라 리프팅 시술 후 주의사항' 중 내가 지킬 수 없는 항목이 있다면 시술을 하지 않는것이 현명할 수 있는데요.  울쎄라 리프팅 후에는 저자극 클렌저를 사용해야 하며 3일간은 데에도 미온수로 세안을 해야 합니다. 또한 시술 후 1주일 정도는 △사우나, 음주, 필링 시술, 스크럽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환자에 따라 몇 일동안 일시적으로 피부가 욱신거리거나 부기, ,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시술 후 드물게 흰줄이 나타나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적절한 처방과 조치로 충분히 완화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울쎄라 리프팅 가격과 샷에 따른 차이점

가장 저렴한 울쎄라 비용
가장 저렴한 울쎄라 리프팅 샷 가격은

 

 

울쎄라 리프팅 효과와 지속기간, 부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시술에 대한 모든 점이 마음에 들더라도 경제적인 부담으로 이어지면 진입장벽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점이 울쎄라 리프팅 가격인데요. 사실 울쎄라 리프팅 가격은 ▲정품팁, 재생팁, 사용되는 팁의 종류, 환자의 피부두께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병원에서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대략적으로 알려진 울쎄라 리프팅 가격은 ‘100샷’의 경우 350,000원, ‘300샷’의 경우 990,000원, ‘400샷’의 경우 1,200,000원, ‘500샷’의 경우 1,450,000원, ‘600샷’의 경우 1,700,000원, ‘800샷’의 경우 2,200,000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100샷, 300샷, 400샷, 500샷, 600샷 중 나는 어떤 시술 받아야 주름개선에 효과적일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얼굴 면적이 넓은 남자와 얼굴이 작은 여성의 경우 같은 샷 수를 사용할 순 없다고 합니다. 쉽게 예상하실 수 있듯이 얼굴 면적이 넓다면 더 많은 샷 수를 사용해야 하며 얼굴이 작다면 보다 적은 샷 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름을 개선시키고 탄력을 부여하고자 하는 부위에 따라 샷 수는 달라지는데요. 팔자주름을 중점적으로 없애고 싶은 분은 얼굴 전체적인 주름 개선을 원하는 사람보다 샷 수가 현저히 적게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전문의에 따라 본인에게 추천하는 샷 수가 달라지겠지만 일반적인 여성에게는 ‘500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opular article 병행하면 좋은 실리프팅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 생각보다

실리프팅 비용과 효과는 ▲미리 보는 목차 1. 실리프팅 얼마나 효과적일까? 2. 실리프팅 주입방법은? 3. 실리프팅 비용은? 외모에 대한 관심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꾸준한 관심사로

takesomethingout.tistory.com

popular article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

 

이마 주름 없애는법 7가지

이마 주름 없애는법 꾸준하게 중년의 남성이라면 이마에 생긴 주름을 세월의 흔적이라고 좋게 볼 수 있겠지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에게는 거울을 볼 때마다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

takesomethingou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