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흥미의 관심사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예상보다는

by 마흥미 2021. 2. 13.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가장 저렴한 병원의 비용은

 

 

▲미리 보는 목차

1. 주름이 생기는 원인

2. 안면거상술이란?

3. 안면거상술 가격

4. 안면거상술 회복기간

 

나이를 먹어도 피부가 계속 탄력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기에 많은 사람들이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기 위해서 안면거상술 가격을 알아보고 괜찮은 병원이 있다면 수술을 받고 안면거상술 회복기간 동안 최대한의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년의 남성에게 주름이 나타나는 경우 멋있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성에게 주름이 나타난다면 이는 큰 고민거리로 이어져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1

흔히 남들이 말하는 정말 예쁜 얼굴이 아니더라도 피부가 깨끗하고 탄력 있어 보인다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데요. 주름은 누구에게나 발생하기 마련이지만 관리하는 사람과 관리하지 않는 사람의 차이는 확연하게 구별될 수 있습니다.

1. 주름이 생기는 원인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2

안면거상술 가격이 얼마인지,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이 어느 정도 인지 알아보기에 앞서 주름이 생기는 원인을 인지한다면 수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탄력 있는 피부를 갖기 위해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것은 사람에 따라 차이를 보이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피부의 진피층에 있는 교원질이라 불리는 콜라겐의 양이 감소하고 탄력섬유에도 변화가 찾아와 결과적으로는 피부의 수축보다 이완이 강해져 미세한 주름부터 발생하게 됩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3

이렇게 인체 내부적인 원인 이외에도 주름의 주된 원인이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자외선입니다. 실제로 젊었을 때 자외선을 많이 쐬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제대로 바르지 않은 경우 피부 노화가 급격히 빨리 찾아와 안면거상술 가격을 알아보고 안면거상술 회복기간도 알아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주름은 자외선을 평생 동안 얼마나 받았느냐에 따라 더 깊고 많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더 얕게 적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4

이 외에도 바람, , 흡연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며 특히 흡연을 하게 될 경우 입 주위 피부에 산소 공급을 방해하기 때문에 팔자주름을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입 주위 잔 주름의 주된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 또한 안면거상술 가격,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는데요.. 흡연은 결과적으로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외적인 스트레스까지 유발해 경제적인 소비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안면거상술이란?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5

그렇다면 안면거상술이란 무엇일까요? 보톡스나 필러와 같은 미용 시술의 경우 주변에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에 대략적인 가격을 알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안면거상술은 생소하기 때문에 안면거상술 가격 그리고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곤 합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6

안면거상술은 귀 앞쪽에 작은 절개를 통해서 얼굴이 처지고 주름진 피부를 박리하고 당겨주는 수술입니다. 따라서 피부가 예전처럼 탄력 있고 매끄러워질 수 있으며 당겨진 피부를 단단히 고정하고 남은 피부는 절제하여 봉합하기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는데요. 안면거상술은 보기 싫게 처진 피부를 보다 효과적이고 직접적으로 당겨줄 수 있으며 주름이 개선되는 범위가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7

안면거상술의 수술 개념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수술 자체의 난이도는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가 중요할 수 있는데요. 심지어 전문의에 따라 안면거상술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안면거상술 회복기간 또한 짧아질 수도,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안면거상술은 수술 전 후 확실한 변화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깊은 얼굴 주름뿐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도 바꾸어 주며 다른 시술에 비해서 유지기간이 길기 때문에 안면거상술 가격이 다소 비싸고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이 조금 길더라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안면거상술 가격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money image
중요한건 경제적 부담인데 저렴한 병원의 가격은

 

 

안면거상술 가격은 다른 시술에 비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대략 3,800,000~ 4,000,000원으로 병원의 전문의에 따라 혹은 환자에 따라서 차이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미니 안면거상술 가격의 경우 1,000,000~ 2,200,000원으로 알려졌으며 일반적인 안면거상술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미니라는 단어에서 볼 수 있듯이 뭔가 짐작이 가지 않나요?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8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안면거상술은 대부분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의 얼굴에 있는 깊고 넓은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이라는 인식이 강했는데요. 최근 최소절개 미니 안면거상술이 개발되면서 30~ 40대 연령층에서도 안면거상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팔자주름이 일찍 나타나는 경우, 눈가 주름, 턱 라인이 일찍 두터워지면서 얼굴이 커 보이는 증상을 유발하는 국소부위 주름이 심한 경우 최소절개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술이라 회복기간 또한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9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안면거상술의 경우 귀 앞 절개라인이 8cm~ 10cm 정도 이르는 반면 미니 안면거상술의 경우 3cm 미만으로 최소 절개를 통해서 안면거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흉터 걱정을 덜 수 있으며 회복기간이 빠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에 따라서 효과적인 수술 방법은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병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4. 안면거상술 회복기간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10

안면거상술 가격에 대한 고민이 해결되었다면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은 어느정도 일까요? 실제로 병원에서도 안면거상술을 하게 된다면 회복기간이 어느 정도 걸리나요?”라는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안면거상술은 절개를 시행하기 때문에 시술이 아닌 수술로 분류되며 안면거상술 회복기간은 14일에서 길게는 20일 정도 잡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실밥은 일주일 안에 제거하게 되지만 붓기와 멍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당뇨와 고혈압이 있다면 회복기간에 충분한 여유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후 6개월이 지나면 귀 주변 절개 흉은 거의 티가 나지 않으며 일부 환자의 경우 3개월만 지나도 거의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연해진다고 합니다.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 related image 11
'미니'의 회복기간은 더 짧을까

 

 

또한 앞서 언급했던 미니 안면거상술 회복기간도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요. ‘미니의 경우 절개라인이 일반적인 거상술보다 작기 때문에 수술 후 붓기와 통증이 적으며 회복이 3~ 4일 정도로 짧은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 뒤에는 단점도 있기 마련인데요. 절개라인이 작다 보니 박리의 범위가 줄어듬과 동시에 리프팅의 효과가 일반적인 안면거상술보다 떨어져 주름 개선 효과가 10년 이상 지속되기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소비를 하면서 한 번 하는 수술인데 효과가 짧다면 고민될 수 있겠죠? 결과적으로 수술 후 통증이 비교적 강하며 회복기간이 다소 긴 편이지만 뛰어난 효과가 장점인 일반 안면거상술적은 통증과 짧은 회복기간이 장점이지만 효과가 비교적 떨어지는 미니 안면거상술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남겨진 숙제인 것 같습니다.

popular article 이것도 괜찮은데?

 

팔자주름 수술비용 생각보단

팔자주름 수술비용 얼마? “첫인상은 3분 안에 결정됩니다” 따라서 팔자주름 수술비용을 알아보고는 하는데요. 나이 들어 보이는 것도 서러운데 인상마저 나쁘게 만드는 팔자주름. 원인은 무

takesomethingout.tistory.com

이상으로 안면거상술 가격과 회복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에게 효과적인 수술 방법을 선택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